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거여동 동촌, 두툼한 치즈돈까스 맛집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17. 9. 9. 12:30

본문

반응형


오랜만에 거여동 동촌을 방문했습니다. 가끔씩 머릿속을 맴도는 동촌만의 두툼한 치즈돈까스는 다른 곳에서 느끼기 힘든 독특한 매력이 있는 것 같습니다. 소스와 구성들이 아주 알차죠.




거여동 동촌의 메뉴는 위와 같습니다. 보리밥, 돈까스, 생선까스, 치즈돈까스, 고구마치즈돈까스, 함박스테이크, 동촌정식이 있고, 그 밖에도 해물파전, 낙지볶음, 닭볶음탕, 굴전 등이 있었습니다. 저는 고민도 없이 동촌 치즈돈까스(10,000원)을 주문했습니다.



동촌치즈돈까스 구성은 다음과 같습니다. 밥, 샐러드, 묵, 단무지, 열무김치, 된장찌개. 저는 특히 동촌의 된장찌개와 열무김치가 맛있어서 자주 찾게 되더라구요. 일반 돈까스집과 차별화된 메뉴구성이 참 마음에 드는 점입니다.



동촌만의 돈까스 소스는 약간 새콤하면서도 땅콩이 들어가 부드럽고 고소함이 있으며, 샐러드나 묵, 콩, 마카로니 등도 돈까스와 잘 어울리더라구요. 돈까스의 바삭함을 더 강조하고 싶다면 소스를 따로 달라고 주문하시면 된답니다.




돈까스와 함께 나온 열무김치도 아삭아삭 새콤하니 맛있고, 된장찌개 역시 구수하게 깊은맛이 있더라구요. 고깃집의 밋밋한 된장찌개 보다도 돈까스 집 된장찌개가 더 생각날 정도니깐요.



거여동 동촌 치즈돈까스를 나이프로 잘랐을 때 모습입니다. 치즈가 주르륵 새어나오는 모습이 치즈를 정말 아낌없이 넣었다는 걸 확인시켜주었고, 돈까스 크기도 그렇지만 맛도 참 좋기 때문에 가끔씩 머릿속에 떠오르는 맛집 같습니다. 오랜만에 찾아가도 (가격빼고) 변함없는 맛의 동촌, 앞으로도 잘 되었으면 좋겠습니다.ㅋ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