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GeniusJW

중랑구 박가뼈다귀 본점에 다녀왔어요~ 본문

사진・맛집・일상/음식・맛집・디저트

중랑구 박가뼈다귀 본점에 다녀왔어요~

GeniusJW 2016.12.28 17:48


오늘 소개할 음식점은 중랑구 중화동에 위치한 박가뼈다귀 감자탕 본점입니다. 감자탕도 가게마다 맛이 달라서 새로 찾은 감자탕집은 과연 어떤 맛일지 궁금하더라구요.



중랑구 박가뼈다귀는 2층 건물로 되어 있었으며, 주차장 또한 넓어서 자가용 이용시에도 부담없이 방문할 수 있는 가게였습니다. 가게 앞면에 스티커를 덕지덕지 붙여놓은 모습이 거부감을 들게 하네요..ㄷㄷ (궁금한데 왜 '돼지'엄지척을 하고 있죠??)



다행이도 가게안은 가게 밖보단 깔끔하게 되어있었습니다. 박가뼈다귀 감자탕 메뉴는 해물뼈다귀찜, 돈뼈다귀찜, 왕새우튀김, 삼겹살쭈꾸미볶음, 뼈다귀감자탕, 갈비탕, 돈까스, 양선지해장국, 소고기불뚝배기 등 다양한 메뉴를 하고 있었습니다. (김밥천국도 아니고 다양한 메뉴를 판매하는 곳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 저에겐 감점 요인이었습니다.)



박가 뼈다귀 감자탕 '뼈 해장국(7,000원)'을 주문하고 기다리는 동안 반찬이 나왔습니다. 김치 몇가지와 고추가 나왔습니다. 여기까진 다른 감자탕집과 크게 다르진 않았습니다.




곧이어 감자탕이 등장했고, 박가뼈다귀 감자탕의 뼈해장국 뚝배기는 큼직하고 전체적인 비주얼은 나쁘지 않았습니다. 감자탕의 중점적으로 볼 부분은 맛이랑 뼈겠죠?



박가뼈다귀 뼈해장국 국물은 부드러운 편이었고, 생각보다 돈등뼈도 큼직하게 뚝배기 가득 들어있어 먹을 게 많더라구요. 살코기 또한 부드러워서 먹기엔 괜찮았습니다. 딱히 흠잡을 데는 없는 맛이었구요. 24시간 영업에 포장까지 된다고 하니 인근에 사는 분들은 가족들끼리 식사하기에 괜찮을 것 같더라구요. 특별할 것 까진 없어서 멀리서 찾아가서까지 먹을 맛은 아니었구요..ㅋㅋ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22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