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GeniusJW

'NetDot' 하나의 케이블로 라이트닝+마이크로5핀 충전 본문

사진・맛집・일상/IT・제품・Gadget

'NetDot' 하나의 케이블로 라이트닝+마이크로5핀 충전

GeniusJW 2016.07.16 13:50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지인들 선물로 줄 겸 구입한 NetDot 의 아이폰, 안드로이드 겸용 충전 케이블 입니다. 물론 저도 리뷰하느라 하나 사용하구요. 하나의 케이블로 라이트닝 충전도 가능하고, 마이크로 5핀도 가능하다니 궁금하기도 하고, 신기해서 구입하는 데 더 크게 작용한 것 같습니다.




NetDot 케이블을 구입하게 된 계기는 원래 킥스타터 에서 비슷한 제품을 봤었는데, 그 제품평이 좋지 않다보니 비슷한 제품군 중에서 평이 좋았던 NetDot을 고르게 되었습니다. 가격도 부담스럽지 않고 골드컬러에 꽤나 튼튼해 보였습니다.



실제로도 외부 행사차 보조배터리랑 케이블 하나를 골라서 가져갔는데 이 녀석을 챙겨갔죠. 아이폰, 아이패드도 있고, 안드로이드 OS 의 휴대폰도 번갈아가면서 충전이 가능했습니다.



NetDot 케이블은 보시다시피 케이블 보호를 위해 패브릭 소재로 내부의 케이블을 보호하고 있었습니다. NetDot 케이블은 휴대폰쪽 충전단자가 마그네틱 형태로 분리된 제품이 유명하죠. 하지만 저는 이 제품이 유독 눈에 들어왔기에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NetDot 케이블의 한쪽면은 라이트닝 케이블이 보이는데요, 이 방향은 갤럭시 와 마이크로 5핀을 사용하는 안드로이드 충전기에 사용이 적합합니다. 심지어 퀄컴 퀵차지 단자에 연결하면 퀵차지도 지원하더라구요.



NetDot 케이블을 반대로 뒤집으면 아이폰을 충전할 수 있게 되는데요, 라이트닝 모양이 아래방향으로 가게 하면 아이폰 충전이 가능합니다. 아이폰 충전되는 모습을 보여준다고 찍었는데 화면을 꺼놓고 찍었네요. 하지만 실제로 충전도 잘 되고 케이블의 굵기도 나름 괜찮고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웠습니다. 이 정도면 지인에게 선물해도 욕먹진 않겠죠??ㅋㅋㅋ




실제 사이트의 NetDot 케이블 리뷰. 너무 평이 좋아서 조작이 아닌가도 싶지만, 실제로 써보니 정말 괜찮은 것 같습니다. 음식점 같은데서도 손님용으로 놔두면 좋을 것 같아요. 저도 차량에다 놓고 사용할까 고민중이거든요~ㅎ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12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