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GeniusJW

'고척 스카이돔'에 가다~ 본문

사진・맛집・일상/장소・공간

'고척 스카이돔'에 가다~

GeniusJW 2016.04.10 21:24


사실, 고척 스카이돔에 방문한 지는 조금 지났지만 스카이돔에 대해 궁금해 하시는 분들을 위해 포스팅 날려봅니다. 프로야구 개막전 시범경기가 있던날 고척 스카이돔에 방문했습니다. 고척 스카이돔은 국내 최초 돔구장이기도 하고, 넥센의 홈구장이기도 한 스카이돔은 멀리서 봤을 때 CG 처리한 것 마냥 유선형의 매끄러운 모습을 하고 있었습니다.



고척 스카이돔에 입장하기 전 찰칵!!

고척 스카이돔은 일단 새로지은 구장이라 깔끔했고, 크기도 생각보다 컸습니다. 지정된 좌석은 없었지만 좋은자리는 먼저 간 사람들이 잡아두었더라구요. 그래도 저는 돔구장이 하도 신기해서 이곳저곳 둘러보며 사진찍느라 자리잡기 보다는 이곳저곳 다니면서 사진찍기에 바빴습니다.



스카이돔 크기가 가늠이 가시나요?? 새로 지어진 라이온즈 파크랑 비교했을때 내/ 외야에 걸쳐 더 큰 규모를 하고 있습니다. 돔구장 답게 천장이 있었고 꽤나 높아서 닿을까 싶다가도 파울볼이 하늘높이 날아가는 걸 보면 천장에 닿겠구나도 싶더라구요. 이날 경기는 시범경기라 그런지 몸풀기 정도의 익사이팅한 게임은 아니었습니다. 그래도 재미있는 장면이 없나 찾아보다가 배트가 날아가는 장면,,??도 건졌더라구요..ㅋㅋ



야구 좋아하는 친구랑 고척돔구장에 가서 삼성과 넥센의 경기를 관람하고, 다음에는 삼성 홈구장에도 방문하기로 했습니다. 라이온즈 파크에 말이죠. 넥센의 스카이돔은 우천시에도 경기를 진행할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제가 갔을때 날이 조금 더웠는데도 내부는 시원하고 쾌적하더라구요, 여름엔 에어컨도 틀어주려나요??ㅋ 무튼 국내 첫 돔구장에도 종종 야구보러 가야겠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4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