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GeniusJW

점보라멘이 유명한 '라멘81번옥' 본문

사진・맛집・일상/음식・맛집・디저트

점보라멘이 유명한 '라멘81번옥'

GeniusJW 2015.11.01 12:00


오늘의 포스팅은 점보라멘으로 유명한 라멘81번옥을 소개 해 드리려합니다.

용산구 한남동에 위치한 라멘81번옥은 최근에도 여러 먹방 BJ들이 가서 도전한 가게로 알고있었습니다. 저는 라멘맛집을 찾아보다가 BJ들이 다들 도전했다는 소문을 듣고 대체 어떻기에... 하는 심정에 찾아가 보았습니다.



라멘 81번옥의 벽면은 온통 도전자와 성공자의 사진으로 도배가 되어있었는데요..

생각보다 많은 도전자들과 더불어 성공자도 꽤나 많았습니다. 제가 시킬 라멘의 4인분 분량이 라멘81번옥의 점보라멘이 되겠습니다. 하지만 저는 소유라멘에 차슈를 듬뿍 얹은 차슈멘을 선택하였습니다.



라멘 81번옥의 메뉴판 입니다. 소유(간장)라멘, 미소(된장)라멘, 시오(소금)라멘이 있었습니다. 파를 추가하면 네기메뉴로 가실 수 도 있구요, 저와 같이 차슈를 추가하고자 하시면 차슈메뉴로 주문이 가능합니다. 그 외에도 돈코츠라멘이나 탄탄멘이 있었구요. 교자만두도 맛있어 보였습니다.



저는 차슈멘을 시켰구요, 저와 같이 간 C군은 시오차슈를 주문하였습니다. 즉, 간장라면과 소금라면을 주문했구요..

제가 주문한 차슈멘이 등장하였습니다. 김과 반숙된 계란, 차슈듬뿍 라멘이 등장했습니다. 깊은맛의 소유라멘의 국물과 함께 라멘특유의 탄탄한 면발이 정말 좋았습니다. 부드러운 차슈를 하나씩 집어먹는데 꿀맛~이라는 표현이..ㅎㅎ



81번옥의 시오라멘도 보여드려야겠죠??

역시 차슈를 추가한 시오차슈 메뉴이구요, 닭육수와 소금간으로 맛을내어 부드러우면서도 깔끔한 맛이 돋보이는 라멘이었습니다. 저는 통조림옥수수를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옥수수는 좀..ㅎㅎ



라멘81번옥의 라멘은 전체적으로 맛있었는데요, 제가 주로 다니던 라멘집은 생강절임 같은 게 나오지 않아서 조금 아쉬웠습니다. 단무지와 김치로 대체된 반찬이 안 어울리는 건 아니지만 가격이 1만원이 넘는 가격에 분식집 반찬은 아쉬울 수 밖에 없는 것 같습니다..ㅠ




2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