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칠성구이식당 '쫄깃쫄깃한 불족발'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15. 10. 22. 12:15

본문

반응형



서초구 방배로 109 에 위치한 칠성구이식당에 다녀왔습니다.

차를 가져가서 주차할 데를 찾았는데, 주차장이 따로 마련되어있지는 않았지만, 가게앞에 작게나마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있어 가게앞에다 주차를 하고 칠성구이식당으로 들어갔습니다.


칠성구이식당은 구이전문식당으로 메뉴는 연탄돼지, 꼼장어, 주꾸미, 삼겹살, 불돼지, 불닭발/닭, 불족발, 불막창이 있었습니다. 그 외에도 소세지구이, 왕새우구이, 칠성급짬빱 등의 메뉴가 있었습니다.



제가 칠성구이식당에서 먹은 메뉴는 '불족발'과 '칠성급짬밥' 이었는데요,

칠성구이식당에 인기있는 메뉴라고 하더라구요. 가격은 2인분 2만원 이었구요, 칠성급짬밥 3000원*2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차림상을 살펴보면 양파, 마늘, 쌈채소 등이 보였구요, 메인메뉴인 불족발도 나왔습니다. 불족발은 손으로 직접 집어먹으라고 비닐장갑을 주었습니다.



메인메뉴로 주문한 불족발은 얇게 썬(슬라이스) 파 위에 얹어져서 약한불로 은근히 데워먹었습니다.

미리 일부가 구워져 나와 따뜻했지만 떡이랑 같이 쫄깃쫄깃한 식감의 불족발을 붙잡고 뜯는데 제가 족발을 좋아하기도 하지만 양념까지 맛있어서 괜찮게 느껴졌습니다. 파랑 같이 먹을 때 정말 파의 알싸하면서도 매운 양념덕분에 더 눈물날 것 같은 매콤함을 선사했습니다.



다음 7성급 짬밥이 나왔는데요, 군용반합 에다가 갖가지 채소와 김가루 볶은김치랑 밥을 비벼먹는데요 생각보다는 좀 부실하게 나와서 아쉬웠습니다. 같은 가격의 벤또는 계란후라이도 주는데 말이죠...ㅠ



무튼 칠성구이식당에서 불족발과 칠성급짬밥 잘 먹고 나왔습니다. 다음에 한번 또 먹고 싶은 맛이었구요. 다음번엔 불돼지나 불막창도 괜찮을 것 같다고 생각됩니다.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