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더온 전투식량 '소불고기덮밥'은 무슨맛?!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15. 9. 5. 21:54

본문

반응형



P 군의 선물(?)로 전투식량인 더온 소불고기덮밥을 받은 GeniusJW.

이런 선물은 사양하고 싶지만 그래도 한번쯤 포스팅 해보는 것도 나쁘진 않겠다 싶어서 솔직한 리뷰를 남겨보려 DSLR을 집어들었습니다.



더온 소불고기덮밥의 외형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볶은김치가 들어있다는 설명문을 포함, 우주식품인증업체 로고, 그리고 전자레인지 조리금지를 표시하고 있었습니다.

사진은 그럴싸한 그라탱 그릇같은 데 소불고기덮밥이 담겨있는 사진이 보입니다.



전투식량 더온 소불고기덮밥의 뒷면에는 주의사항을 포함해 조리(사용방법)을 안내하고 있습니다.

사용방법은 비교적 간단하였는데요, 사진에 보이는 번호 순서대로 하면 되는거였답니다. 1번 입구를 열고 발열끈을 잡아당기고 세워서 10분 눕혀서 10분간 데운 뒤 김이 사그라들면 3번을 개봉하여 내용물을 비벼먹으면 되는 방식이었습니다.



더온 소불고기 덮밥의 발열끈을 잡아당긴 모습입니다. 김이나는 모습을 포착하기 위해 방향을 이리저리 돌려가며 건진 사진!!!

뜨거우니 조심하라고 알려줍니다.



내용물은 발열팩, 볶은김치, 야채밥, 덮밥소스, 포카락, 종이용기가 들어있었습니다.

위의 내용물들을 설명에 따라 잘 조리해보았습니다. 아래 사진을 참조.



더온 소불고기덮밥의 야채밥과 그 위에 덮밥소스를 얹은 모습입니다. 큼직한 고기덩어리가 보이니 군침이 도시나요??

실제 리뷰는 하단에서,,..ㅎㅎ



더온 소불고기덮밥을 비빈 모습입니다.

맛평가를 하자면, 엄청 짠 볶은 쉰김치에 밥과 소불고기소스는 달기만 하고 맛이 좋았다고 평하기는 어려웠습니다.

밥은,, 설명서대로 충분히 익혔음에도 불구하고 양초를 씹는듯한 느낌!!

크레용이나 양초 녹인것 같은 식감이었습니다.



이게 6천원이나 한다고 하는데요, 이 가격을 주고 먹을꺼면 차라리 저렴한 식당에 가서 백반을 사먹는 게 낫지 싶습니다. 어찌됐든 돈주고 사먹는 게 아니라 먹어봤지만 추천하고 싶지 않은 맛입니다. 그래도 요즘 동영상 만드는 데 취미붙여서 동영상은 열심히 만들어보았네요~ㅎㅎ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