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GeniusJW

[아이패드/앱/추천] 감각적인 오늘의 날씨앱 '야후날씨' 본문

스마트폰 앱

[아이패드/앱/추천] 감각적인 오늘의 날씨앱 '야후날씨'

GeniusJW 2014.12.25 11:06



여러분은 날씨 앱 어떤 것을 이용중이신가요?

깔끔하고 인상적인 날씨 앱이 있어서 여러분에게 소개 해 드리려 합니다. 아이패드에서 가장 멋지고 직관적인 앱을 찾다가 야후 날씨를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야후날씨는 아이폰과 아이패드뿐만 아니라 애플제품에서 기본적으로 제공받는 날씨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야후날씨 앱을 실행하면 근사한 사진과 함게 간단한 날씨정보가 나타납니다. flickr 에서 제공받는 사진들이 현재 날씨에 맞게 자동으로 바뀌며 오늘의날씨를 보여줍니다.


야후날씨 앱은 복잡한 기능으로 헷갈리게 만드는 앱이 아니라, 한 페이지 내에서 스크롤 만으로 전체 날씨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정보를 위해 야후날씨 앱 화면에서 스크롤 하여 화면을 내려줍니다.

자연스럽게 뒷 배경이 블러처리 되면서 상세 날씨정보가 나타납니다. 야후날씨의 예보기능을 통해 일간 날씨와 주간날씨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야후날씨 앱에서 오늘의 날씨를 세부적으로 보여주는 화면입니다.

오늘 날씨는 맑고, 체감온도가 영하 6도 라고 나옵니다. 약간 건조한 편이며, 가시거리가 좋으니 오늘은 사진찍으면 멋지게 나올 것 같네요~ㅎㅎ



강수확률은 없구요, 지금 해가 아직 뜨고있는 중입니다. 위성지도에서도 구름이 없는 맑고 화창한 날씨가 예상됩니다. 야후날씨 앱은 이 외에도 지역을 추가하여 자주가는 혹은 관심있는 지역을 저장하고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저는 뉴욕과 파리 날씨를 저장 해 놓고 해당지역의 flickr 사진 볼 때에도 사용하고 있습니다. 사진이 너무 멋있어서 가끔 사진보려고 앱을 켜는 경우도 있으니 말이죠..ㅎ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2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