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GeniusJW

[아이팟/아이폰/아이패드/게임] 접시위에있는 그림이랑 같은 것을 담아주세요~ - Tiny Dish 본문

스마트폰 앱

[아이팟/아이폰/아이패드/게임] 접시위에있는 그림이랑 같은 것을 담아주세요~ - Tiny Dish

GeniusJW 2011.06.21 01:24


러분에게 재미있고, 중독성 있는 게임을 하나 소개 해 보려 합니다. 게임 방법도 독특하고 남녀노소 쉽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위에 첨부한 이미지는 제가 이 포스팅을 통해 소개 해 드릴 게임의 아이콘 인데요, 깔끔한 접시가 카드(?) 들 위에 올려져 있습니다.

저도 처음에 게임의 아이콘만 보고 다운로드 받아봤는데요, 설명이랑 아무것도 보지 않은채 이것저것 끌어봤더니, 카드 같은게 막 불어나더라구요, 뭐 이런 재미없는 게임이 다 있나 하고 싶어서 다시 처음부터 게임방법을 익힌 뒤 게임을 하니까 정말 재미있는 게임이더라구요,,. 여러분도 이 게임을 설명을 듣고 하신다면 분명 재미있게 할 수 있을 거라 생각됩니다.

게임방법이 어렵지 않으며, 간단히 방법만 익히신다면 누구나 가볍게 즐기실 수 있을 거라 생각됩니다. 이 게임에서 무엇보다도 중요한 것은 순발력입니다. 물건을 빨리 찾으시는 분이라면 이 게임을 통한 도전이 더 쉽지 않을까 싶네요..~^^


게임의 이름은 Tiny Dish 이며, 가격은 무료 입니다. [다운로드하기] 를 누르셔서 아이팟, 아이폰, 아이패드 를 통해 게임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Tiny Dish실행화면 입니다. 위의 화면은 접시와 함께 게임 레벨 선택 화면입니다. 이제, Tiny Dish 의 게임방법을 알아보도록 합시다.


숨겨진 물건을 찾아내듯이, 게임의 아이템들을 접시위에 적힌 숫자만큼 찾아내 봅시다. 게임에서 처음접시 위과일모양 카드와 함께 숫자가 제시됩니다.

뒤에 깔려있는 과일, 채소들 사이에서 아이템(과일카드)을 찾아서 접시위에 얹어놓으시면 됩니다. 방법은 간단합니다만, 실수를 하여, 접시위 그림과 다른 아이템올려놓게 된다면, 과일,채소가 막 불어 더 찾기 힘들어지게 됩니다.

저도 처음엔 많이 올려놓는게 좋은 것인 줄 알고, 아무거나 올렸더니, 과일,채소 카드가 산더미 처럼 쌓이더라구요,,


결국, 간단하게 말하자면 '같은그림 찾기' 입니다. 접시위 그림같은 카드를 찾아서 올리면 됩니다. 막 뒤죽박죽 섞여있고, 접시 밑, 카드들 사이에 깔려있는 게 많아서 찾기가 쉽지만은 않습니다.

위의 화면처럼 Tiny Dish 게임에 시한폭탄 이 있는데요, 제한된 시간이 지나면 카드들이 더 많이 튀어나옵니다.


제가 Tiny Dish 게임을 해 본 결과 위의 그림처럼 접시를 따로 떼어놓고 카드들을 한곳에 몰아정리해가면서 찾는게 헷갈리지 않게 바로 접시위 그림과 같은 카드를 찾을 수 있더라구요, 결국엔 제 설명도 뒤죽박죽이 되었지만, 직접 게임을 해 보시면 제 설명보다 더욱 재미있는 게임이라는 것을 알게 되실 것입니다.

이 게임은 정말 중독성이 있게, 계속 도전 해 보게 되더라구요, 게임방법은 쉽지만, 찾는 것은 결코 쉽지 않은 게임이죠, 여러분도 숨겨진 물건을 찾아내는 것 처럼, 직접 카드들 속에 있는 아이템을 찾아내 보세요~

유튜브를 통해 Tiny Dish 아이패드 동영상을 보았는데요, 큼직큼직 한게 더 재미있을 것 같더라구요,, 여러분을 위해서 동영상을 같이 게재하겠습니다.



화면이 큰 아이패드에서는 여러명이 동시에 즐길 수 도 있겠다 싶더라구요, 32개의 과일과 채소/ 80가지 얼굴/ 255가지의 세계국기 중 일치하는 그림만 빨리 찾아서 게임을 클리어 하시면 게임센터에 기록을 자랑하실 수 도 있습니다.

여러분도 Tiny Dish 게임 재미있게 즐기시고 사용기를 제 블로그에 댓글로 남겨주세요, 빠른 시간안에 게임을 클리어 하셨거나, 힘들었던 점도 얘기 해 주세요, 친절히 답변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 오늘 정말 덥더라구요, 덥고 지치지만, 여러분도 재미있는 게임 포스팅 보시고 힘내세요~!!


카테고리 : Games
제작자 : Jay's Outdoor Games
용량 : 58.3 MB


- 다음 뷰 구독을 하시면 더욱 편리하게 어플리뷰를 구독 하실 수 있습니다 -



내용에 관심이 있으셨다면 추천버튼 꾸욱~!!! 눌러주세요. 32℃였던 제 방에서 더위를 이겨내고 포스팅 작성했답니다..ㅎ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