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맛집> 경기 여주군 여주읍에 위치한 왕갈비 전골이 유명한 '남한강 종가집' 에 다녀오다~!!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11. 6. 12. 17:46

본문

반응형


경기도 여주군 여주읍 상리 41에 위치한 '남한강 종가집' 에 갔습니다. 경기도라 그런지 주차공간이 넉넉했습니다. 가게에 가 보니, 근처 공사현장에서 근무하시는 분들이 많이 방문하더라구요.


왕갈비 전골로 유명남한강 종가집의 건물 전경입니다. 내부도 넓직하고 1층 전체가 앉아서 식사하는 형태로 되어있습니다.


VJ 특공대, 생방송 투데이 등에 맛집으로 방영된 곳이라고 되어있었습니다. 7시쯤 되니 가게안에 사람들이 많이 들어오더라구요..ㅎ

 

기본으로 나오는 반찬만 10가지 밥이랑 반찬만 먹어도 될 만큼 맛있는 반찬들과, 아주머니의 후덕한 인심으로 반찬도 리필 자주 해주셨습니다.

 

왕갈비 전골 大 입니다. 가격은 3만 5천원 이구요, 얼큰한 국물과 함께 부드러운 등갈비를 뜯을 수 있는 가게의 메인 메뉴 입니다.

먹음직 스럽게 매운 국물과 함께, 큼직큼직하게 들어간 두부와 팽이버섯, 새송이 버섯, 대파, 청양고추 등과 곁들어 등갈비를 먹으니 더운날 땀을 쫙 뺄 수 있을 것 같았습니다. 물론 저희 테이블의 부탄가스가 금새 바닥나서 맵게 먹진 못한 것 같아 아쉬웠지만, 맛이 괜찮아서 패스~!!

친절한 주인 아주머니께서 매울까봐 고추기름도 제거 해 주시고, 아주 잘 먹었습니다.


열무김치 국수 입니다. 시원하게 오이채랑 같이 먹을 수 있으며, 국수소면도 많이 주셔서 배불리 식사를 할 수 있는데 큰 도움이 되었답니다. 느끼한 음식을 먹었다면 개운하게 드실 수 있는 메뉴같습니다.

가게랑 서비스, 맛 전반적으로 괜찮았구요, 여러분도 여주에 여행 할 일이 있으시고, 맵고 얼큰한 음식이 당긴다 하면 '남한강 종가집' 한 번 어떨까요?? 추천 해 드립니다. 반찬도 다양하고 분명 푸짐히 드실 수 있으실 것입니다.



내용에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과 댓글 부탁드립니다. 로그인 없이 추천 가능하며, 더욱 많은 분들이 포스팅을 접할 수 있게 됩니다.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