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iusJW

[아이팟/아이폰] 말하는 고양이 '톰'이 다시 돌아왔다 - Talking Tom Cat 2 본문

스마트폰 앱

[아이팟/아이폰] 말하는 고양이 '톰'이 다시 돌아왔다 - Talking Tom Cat 2

GeniusJW 2011.05.30 04:09


만져주면 끄르릉 거리고 얼굴을 한번 터치하면 헉~! 하면서 쓰러지는 만인의 아이팟, 아이폰속 고양이 톰을 아시나요? 이번에 귀여운 고양이 톰 2 가 나와서 이 포스팅을 통해 알려드리려 합니다. 더 새로워 지고 톰의 친구도 등장하여 재미를 더합니다.


보통 아이팟, 아이폰 처음 사시면 이 어플 한번 쯤 받아보셨을 거라 생각되는데요, 목소리를 내어 얘기를 하면 곧이어 '톰' 이라는 고양이가 듣고 따라합니다. 그 외에도 벤, 지나, 리라, 히포, 래리, 해리, 로비, 렉스, 산타, 존 이 있는데요 이 가장 귀엽고 재미있는 것 같습니다. 특히, 그 특이한 목소리 너무너무 재미있고 계속 하게 됩니다.


어플리케이션의 이름은 Talking Tom Cat 2 이며, 가격은 무료 입니다. [다운로드하기] 를 누르셔서 아이팟, 아이폰의 앱스토어를 통해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Talking Tom Cat 2실행화면 입니다. 기본적인 기능 부터 소개 해 드리겠습니다. 가운데 고양이 톰에게 을 하면 그 말을 재미있는 목소리로 그대로 따라 합니다. 머리를 쓰다듬어 주면 가르랑(?) 거리며 좋아합니다.

톰의 머리, 배 또는 손가락으로 쿡쿡 누릅니다. 꼬리부분을 잡아 당기거나 만집니다. 유료 기능전화 버튼을 누르시면 오리지날 어플리케이션을 갖고 자기끼리 놉니다.

 
 

방귀버튼을 누르시게 되면 톰이 코를 움켜쥐는데요, 잠시동안 움켜쥔 상태에 말을 하시면 코를 움켜쥔 상태로 말을 따라합니다. 봉투버튼을 누르시면 퍽! 하고 터뜨리는 소리에 놀라 겁을 먹습니다. 깃털모양의 버튼을 누르시면 벤(강아지)이 베개로 톰을 괴롭힙니다.

귀여운 고양이 을 여러분의 아이폰에도 데려가셔서 장난치며 함께 즐겨보세요. 심심할 때 시간때우기용으로 아주 좋습니다. 어플리케이션도 유료 부가 기능 외에는 무료로 제공되니 부담없이 즐기실 수 있을 것입니다. 재미있게 사용 해 보시라고 여러분께 추천 해 드립니다. 여러분의 사용기를 제 블로그에 댓글로 남겨주시면, 남겨주신 댓글 하나하나 친절한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카테고리 : Entertainment
제작자 : Outfit7
용량 : 35.8 MB


- 다음 뷰 구독을 하시면 더욱 편리하게 어플리뷰를 구독 하실 수 있습니다 -



내용에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 로그인 없이도 추천 가능하며 더욱 많은 분들이 포스팅을 읽으실 수 있답니다.

15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