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iusJW

'홍콩반점 0410' 차가면 리뷰 본문

사진・맛집・일상/음식・맛집・디저트

'홍콩반점 0410' 차가면 리뷰

GeniusJW 2018.06.23 20:06


백종원 '홍콩반점 0410' 가게에 다녀왔습니다. 종종 동네에 위치한 홍콩반점을 다녀오는데, 이 날은 화성삼성점 홍콩반점에 다녀왔습니다. 동네에 다니던 곳 보다 매장도 더 넓고 좋아보이더라구요.




홍콩반점0410 메뉴는 위와 같습니다. 짬뽕, 짬뽕곱빼기, 짬뽕밥, 고추짬뽕, 고추짬뽕곱빼기, 볶음짬뽕, 군만두, 깐풍기, 홍콩꽃빵, 짜장면, 짜장면곱빼기, 짜장밥, 고추짬뽕밥, 쟁반짜장, 냉짬뽕, 차가면, 탕수육 등이 있었습니다. 광동식 오리구이도 판매하는 것 같더라구요.



메뉴는 주문한 걸 미리 예상했다는 듯이 금새 나오더라구요. 제가 주문한 메뉴는 볶음짬뽕 이었는데요. 해산물과 채소 등을 넣고 볶아낸 짬뽕입니다. 저는 중국집 가면 대체적으로 이 메뉴를 주문하는데, 대부분 실패하지 않는(?) 메뉴이기 때문이죠.




홍콩반점 볶음밥은 짜장소스와 함께 계란지단을 얹은 밥이 같이 나오는 메뉴입니다. 이 메뉴도 나름 스테디셀러 메뉴죠. 실패할 확률이 적은 그런 메뉴입니다. 그리고 탕수육을 곁들여 먹었는데요,



홍콩반점 0410 탕수육도 꽤 맛있는 편인데요, 꿔바로우와 탕수육 둘 다 맛있는 것 같습니다. 찍먹, 부먹 고를 겨를도 없이 부어져 나왔지만 바삭한 맛은 그대로 살려낸 탕수육 이었습니다.



홍콩반점 이용하면서 '차가면' 이라는 메뉴가 있어서 안 그래도 날씨도 더워지고 입맛 당기는 메뉴일 것 같아서 주문을 했는데, 이 메뉴는 솔직히 제 기준엔 권장하고 싶지 않은 메뉴였습니다. 차가운 국물맛이 있지만 뭔가 조화롭지 않은 맛이,, 생각보다 별로였습니다. 유부랑 햄도 그렇고 전체적으로 뭔 맛인지 솔직히 모르겠더라구요. 홍콩반점 0410 메뉴가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준수한 편이라 종종 먹는데, 여름메뉴는 앞으로 선택하진 않을 것 같습니다.





16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