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KFC 하이에그베이컨버거 커플팩 리뷰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18. 2. 10. 12:50

본문

반응형


오랜만에 KFC 제품 리뷰를 하는 것 같습니다. 물론 서비스를 받거나 하지 않고, 제 돈으로 구입한 리뷰지만요. 오늘의 리뷰는 KFC 하이에그베이컨버거 커플팩 리뷰를 해 볼 예정입니다.




가격은 하이에그베이컨커플팩 1세트에 11,900원. 저는 2세트를 주문해서 친구랑 나눠먹었습니다. 그리하여 총 금액은 23,800원. KFC 에는 이런 가성비 메뉴가 정말 이용할 만 한데요.



KFC 하이에그베이컨버거 커플팩 1개의 구성은. 콜라2잔, 징거버거, 감자튀김, 하이에그베이컨버거, 핫크리스피 2조각. 이렇게 구성되어져 있습니다. 사진에는 커플팩 2개 주문하여 핫크리스피치킨 4조각이 들어가 있는 모습입니다.



KFC 감자튀김은 버거킹과 비슷하게 굵은 감자튀김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적당히 짭조름하고 케첩이랑 찍어먹을 때 맛있는 것 같습니다. 그 밖에 KFC 는 크리스피치킨이 맛있기로 유명하죠.




KFC 핫크리스피 치킨은 이름처럼 매콤하면서도 바삭한 크리스피치킨 인데요. KFC 치킨의 특징은 전체적으로 기름지고 짠 맛이 강하다는 겁니다. 실제 뜨거울 때 먹으면 못느끼는데, 식었을 땐 정말 이걸 어떻게 먹었지 싶더라구요.



오늘의 주인공 하이에그베이컨버거 인데요. 잘 구워진 버거빵, 그리고 양상추, 베이컨, 치즈, 치킨필렛, 달걀프라이 까지, 달걀프라이는 튀겨져서 패티처럼 생겼는데. 속은 촉촉하게 잘 보존되어 맛있더라구요.




하이에그베이컨버거는 치킨에 달걀에, 베이컨, 치즈까지 제가 좋아하는 재료들이 두루 들어가 있어서 맛있었구요. 솔직히 개인적으로 KFC 의 햄버거류는 전체적으로 맛있다 느끼기 어렵다고 생각하는데, 이번 건 나름 먹을만 하더라구요.



끝으로 KFC 징거버거를 먹었는데요. 치킨 외에는 전체적으로 퍽퍽한 게 강해서 빵은 놔두고 속에 내용물만 먹는답니다. 그래도 나름 가격대비 구성이 알차서 종종 사먹기 괜찮을 것 같습니다. 1인메뉴로 성이 안차시는 분들은 이 메뉴로 즐기셔도 좋을 듯 싶네요~ㅎㅎ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