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iusJW

청담동 '메종옵티크'에 가다~ 본문

사진・맛집・일상/장소・공간

청담동 '메종옵티크'에 가다~

GeniusJW 2018.01.03 15:13


청담동 메종옵티크 안경점은 제가 종종 안경을 고르러 가는 안경점 입니다. 메종옵티크는 안경 종류도 다양하고, 위치도 대로변에 있지 않아서 덜 복잡하고 좋더라구요.




안경을 맞춘지 조금 지나서, 새로운 안경테가 있는지 보러 갔는데요. 새로나온 안경도 보면서 가게 이곳저곳 사진도 좀 찍어보았습니다. 저는 안경을 2~3개로 용도에 따라 번갈아 가면서 쓰는데요. 이번에 눈여겨 보고 있던 안경테가 있어서 구경하러 갔죠.



메종옵티크 가게 안에는 안경 브랜드별로 디스플레이 되어 있었구요, 제가 메종옵티크를 좋아하는 점은 스니커즈 가게처럼 시끄러운 음악속에 막 직원이 붙어다니며 구매를 부추키지 않는다는 점입니다. 차분한 분위기에서 괜찮은 디자인을 고르기도 하고 추천받을 수도 있구요.



이번에 세빌로(Savile Row) 라는 브랜드도 봤는데요. 세빌로는 비스포크 안경테로 개인의 기호에 맞춰서 주문제작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었습니다. 몇 가지 안경테를 봤는데요. 비스포크가 되는 안경임에도 가격도 괜찮고 소재도 다양해서 좋았습니다.




그 밖에도 클래식한 느낌을 주거나 트렌디한 안경테들을 만나볼 수 있었구요. 메종옵티크에 매니저분께서 지난번에 제가 구입하고 리뷰한 걸 아시고는 반겨주셔서 더 편하게 구경도 하고 사진도 찍을 수 있었습니다.



빨리 눈여겨본 그 제품을 주문 넣으러 가야 하는데, 2017년 워낙 파란만장한 한 해를 보내서 2018년에는 좀 여유를 갖고 시간을 보낼 수 있길 바랄 뿐입니다. 제가 종종 안경을 구입하는 청담동 메종옵티크 구경 어떠셨나요? 다음엔 꼭 구입기를 올릴 수 있기를..ㅋ






32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