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GeniusJW

목감 짬뽕 '란주짬뽕' 본문

사진・맛집・일상/음식・맛집・디저트

목감 짬뽕 '란주짬뽕'

GeniusJW 2017.12.31 00:23


'목감치과'로 유명한 우리들치과를 다녀온 뒤, 인근에서 식사를 간단히 하기위해 식당을 검색하고 있었는데. 때마침 '란주짬뽕'이란 가게가 눈에 들어왔습니다. 목감 짬뽕맛집 가게로 유명한 곳이었는데요.




란주짬뽕은 주차장도 넉넉하고, 간단히 한 끼 먹기 좋은 곳이었습니다. 사실 목감이라는 곳이 신도시로 잘 가보지 않았던 곳인데, 치과병원 진료 다니면서 종종 먹을만한 곳을 찾아봐야 겠더라구요.



목감 란주짬뽕의 메뉴판은 위와 같이 있었구요. 저희는 짬뽕 2, 탕수육 1 가 나오는 세트메뉴를 주문했습니다. 물론 왕찐만두도 주문했구요. 확실히 짬뽕 전문점 답게 짬뽕 메뉴가 가장 앞에 있더라구요.



곧이어 주문한 란주짬뽕이 나왔는데요. 홍합도 들어있고, 새우, 게 등 해산물이 넉넉하게 들어있어 좋았습니다. 맛도 괜찮았고 쌀쌀한 날씨라 그런지 뜨끈한 짬뽕 국물도 좋았구요.




탕수육도 세트메뉴 탕수육이지만, 2명이서 먹기엔 양이 충분했구요. 튀김옷도 바삭하고, 소스도 맛있더라구요. 물론 제가 찍먹을 좋아하는 타입이라 이미 부어진 소스가 원망스럽긴 했지만, 소스에 튀김옷이 젖어들기 전에 속도를 높여 건져먹기 시작했죠.



끝으로, 란주짬뽕 왕찐만두 인데요, 제 입맛엔 생각보단 별로였어요. 보이는 부분의 만두피는 적당하게 먹을만 했는데, 바닥면 만두피가 꽤 두껍더라구요. 좀 식감이 별로였어요. 세트메뉴로 먹지 않았으면 괜찮았을 지도 모르겠는데 탕수육까지 먹고 5,000원을 내려니 좀 아쉬운 맛?! 아무튼 란주짬뽕 이라는 가게를 새로 알게되었는데요. 나중에 목감에 또 가게되면 굴짬뽕을 한 번 먹어보고 싶습니다~~ㅋㅋ






34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