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GeniusJW

베트남 노니차, 간편하게 한국유기농으로 즐겨요! 본문

사진・맛집・일상/음식・맛집・디저트

베트남 노니차, 간편하게 한국유기농으로 즐겨요!

GeniusJW 2017.12.01 20:58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한국유기농''노니차' 입니다.

사실 저도 처음 들어보는 이름이고, 생소해서 어떤 맛일지 궁금하기도 한데요, 그리하여 인터넷 등을 찾아 검색해보니, 노니라는 열매로 만든 차(茶)로 건강에도 무척 좋다고 하더라구요.




한국유기농 노니차는 먹기 좋게  티백형태로 나오는데요, 포장도 간편하고 깔끔하게 되어있어 먹기 좋았습니다. 카페 사장님께 양해를 구하고 노니차 사진도 찍고, 리뷰할 겸 따뜻한 물도 받았는데요. (물론 커피도 주문했구요)



노니차 티백은 위와같이, 한국유기농에서 특별한 로스팅 과정을 거쳐 만들어진 노니가 들어있었습니다. 향은 약간 감초(?) 비슷한 냄새도 나구요, 실제 침출을 해보면 약간 감자의 냄새와도 비슷한 향이 났습니다.




차를 뜨거운 물 속에 띄우고, 마셔보았습니다. 먼저, 향은 위에서도 언급하였듯 감초, 감자 등의 냄새가 비슷하게 났구요. 맛은 크게 호감가는 맛은 아니지만, 적당히 고소하면서도 약간 단 맛도 띄는 그런 차였습니다.



정확한 색감표현을 위해 조명을 따로 이용해보았습니다. 옅은 갈색 맥주(?)와 비슷한 색을 띄었구요. 노니차는 자주 접해본 차는 아니었지만, 그렇다고 먹기에 부담스러울 정도로 거부감 드는 차도 아니었습니다. '한국유기농'의 제품지원을 받아 리뷰를 해보았는데요, 노니차를 처음 접해보았지만 정성으로 만들고 노력한다고 하니, 믿고 마셔도 될 것 같더라구요.



오늘 리뷰한 제품은, 네이버 스토어팜을 통해 해당 제품을 만나보실 수 있구요. 노니차 외에도 간편하게 먹을 수 있게 10티백으로 구성된 다양한 종류의 유기농 차 제품이 많이 있더라구요. 포장도 깔끔하고 지퍼백 형태로 향이 날아가지 않게 잘 포장되어 있어서 다양한 종류의 건강한 차를 가볍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노니차에 관심 있으신 분은 가격도 부담스럽지 않으니, 한 번 드셔보시는 것도 좋겠네요~



- 해당 포스팅은 '한국유기농' 업체로 부터 상품을 지원받아 작성되었습니다 -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7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