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GeniusJW

사무실 인테리어, '그린망고' 편 본문

사진・맛집・일상/장소・공간

사무실 인테리어, '그린망고' 편

GeniusJW 2017.11.18 22:54


오늘은 '그린망고' 사무실 인테리어편을 공개해볼까 합니다. 지난번에는 카페 인테리어로 양평 그린망고(양평 그린망고 편 바로가기)를 소개해드린 적이 있는데요. 사무실 인테리어는 과연 어떤 느낌일까요?




그린망고 인테리어 사무실 편은 성동구에 위치한 회사로, 기업의 서버관리, 판매등을 하는 회사였습니다. 규모도 꽤 크고 멋진 곳이었는데요. 그 안에 녹아있는 그린망고 만의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곳이었습니다.



회사는 아무래도 젊은 분위기와 회의실, 임원실 등 방 마다 중후한 분위기 부터, 세련된 분위기, 편안한 분위기 까지 컨셉이 다양하게 존재했습니다. 저는 무엇보다도 엔틱한 제품이 많이 있던 회의실이 마음에 들었는데요,



사방을 빈티지한 느낌의 나무벽으로 회의실을 꾸몄고, 가운데엔 고풍스런 책상과 의자가 방의 중심으로 무게를 잘 잡아주는 듯 하더라구요. 그 밖에도 다른 회의실도 깔끔한 분위기가 참 매력이었습니다.




회의실 분위기 역시 그린망고 만의 개성넘치는 빈티지함을 뿜어내고 있었습니다. 책상부터 의자까지 방의 분위기별로 각자의 개성을 뿜어내고 있었습니다. 저는 혼자서 조용히 있을 때 집중이 잘 되어 그렇게 일 하는 방식을 좋아하는데, 이런 방 하나 잡아놓고 혼자서 일 하라고 하면 꽤 열심히 할 수도 있겠다 싶더라구요.



그린망고가 인테리어한 사무실은 어떤 느낌일 지 정말 궁금했는데, 확실히 그린망고 만의 아이덴티티가 살아있는 듯 합니다. 사무실 인테리어라 함은 정말 딱딱하거나 네모 반듯한 환경에서 약간의 변화들을 주는 것 정도만 생각했는데, 개성넘치는 디자인으로 또 다른 놀라움을 주는 듯 합니다. 기존의 인테리어가 너무 딱딱하고 진부하다고 느낄 때 빈티지 인테리어를 전문적으로 하는 '그린망고'를 찾아보심 어떨까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8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