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GeniusJW

'샤오미 센서등'도 기어베스트로 직구하세요! 본문

제휴포스팅

'샤오미 센서등'도 기어베스트로 직구하세요!

GeniusJW 2017.08.23 13:13


좋은 기회가 생겨 평소 갖고싶던 샤오미 센서등을 리뷰하게 되었습니다. 정확한 명칭은 샤오미 '미지아 나이트 센서등' 정도로 부르면 될 것 같습니다. 평소 기어베스트로 부터 리뷰할 상품을 제공받아온 저로써는 좋은 기회가 아닐 수 없었습니다.



샤오미 센서등 구입하러 가기

센서등 쿠폰 : XMNLight



중국 직구 업체인 기어베스트는 꾸준히 새로운 상품들을 직구와 이벤트를 통해 중국의 다양한 상품들을 한국에서 구입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는데요. 제가 리뷰할 샤오미 센서등 또한 기어베스트로 부터 쿠폰가 11.99 달러에 판매중인 상품입니다. 택배를 받을때면 항상 즐겁지만, 이런 리뷰제품은 더더욱 저를 흥분시키는 것 같습니다. (배송비닐이 좋아서 그런지 다행이 저희집까지 무사도착 했구요!!)



샤오미 센서등 상자는 위와 같이 생겼습니다. 제품에 대한 간단한 소개가 적혀있고 모델명은 MJYD01YL 이라고 하더라구요. 저조도로 0.71lm(루멘) 최대밝기로 3.8lm(루멘) 의 성능을 보여주는 제품입니다.




샤오미 센서등의 구성품은 위와 같습니다. 센서등 본체, 배터리, 고리형 부착거치대가 들어있었구요. 중국어로 설명이 되어있었지만 사용방법이 간단해서 설치에 크게 어려움은 없었습니다.



제품 본체는 흰색으로 제 동생은 "수분크림 샀냐"라고 물을 정도로 컴팩트 하고 동글동글하게 생겼습니다. 앞부분은 인체감지를 위한 센서가 위치해있고, 그 센서를 주위로 빛이 은은하게 발광합니다. 뒷부분의 잠금을 해체하면 배터리를 삽입할 수 있는데요.



배터리 수납부는 위와 같이 생겼습니다. 구성품 사진에서 보이듯 AA 사이즈의 배터리 3개로 작동하며, 최대밝기에서는 약 6개월, 저조도 모드에서는 약 1년간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센서등은 밝은 환경에서는 작동을 하지 않지만, 어두운 공간에서는 약 5~7m 내의 사람의 움직임을 감지하여 자동으로 빛을 발산합니다. 미지아 나이트 센서등은 거부감 없는 은은한 노란빛 조명으로 밤에 보면 정말 고급스러운 느낌도 든답니다.



다른 각도에서도 촬영해 보았는데요. 은은한 노란빛이 감도는 센서등은 생각보다 인체의 움직임을 잘 감지하여 어두운 방안에 들어가거나 옷방, 현관 등에 부착하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실제로 제품이 도착한 19일부터 약 4일간 사용해봤더니, 제품이 온라인으로 봤던 것 보다도 더 완성도 있고 만족스러운 성능을 발휘해줘서 만족스러웠습니다. 기어베스트를 통해 상품을 리뷰하게 되었지만, 마음같으면 몇 개 더 구입하여 각 방마다 하나씩 설치해주고 싶은 마음이 큽니다.




- 해당 제품은 리뷰를 목적으로 기어베스트로 무상지원 받았습니다 -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3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