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GeniusJW

홈런볼 대용량은 몇개가 들었을까? 본문

사진・맛집・일상/음식・맛집・디저트

홈런볼 대용량은 몇개가 들었을까?

GeniusJW 2017.04.01 15:02


저는 해태 홈런볼 대용량을 종종 사먹곤 합니다. 작은 사이즈의 홈런볼은 감질맛이 난다고 해야할까요? 그래서 그런지 차라리 용량 적은 걸로 아쉬움을 남기기 보다는 큰 사이즈로 양껏 먹는 게 좋더라구요.




홈런볼 대용량은 한 눈에 봐도 기존 홈런볼 보다 양이 많아보입니다. 뒤집어서 사진을 찍은 덕분에 봉지를 개봉할 때 가루가 엄청 떨어지더라구요, 그래도 리뷰를 위해 사진을 찰칵!!ㅋㅋ



홈런볼 봉지를 뜯고나니, 과연 몇개나 들어있을까 하는 궁금증이 생기더라구요. 별 의미는 없지만, 한 번 봉지를 개봉해서 홈런볼의 갯수를 세어보기로 결심했죠.



접시위에 하나씩 홈런볼을 올려서 세어보기로 했습니다. 이번에 구입한 홈런볼은 생각보다 부서진 부분이 많더라구요. 그래도 꿋꿋이 세어보았습니다. 심지어 움짤까지 만들었죠.




홈런볼 대용량의 갯수는 정확히 82개. 물론 제품마다 갯수가 오차가 있겠지만 꽤나 많이 들어있더라구요. 사실 요즘 (많이 부족하지만) 영상을 조금 더 화려하게 작업하기 위해 다양한 효과들을 연습하고 있답니다.



어찌됐든, 홈런볼의 갯수를 세어보고 이번에는 홈런볼을 반으로 나눠보기로 했죠. 슈와 초코의 비율이 얼만큼 되는지 궁금했기 때문이죠. 그리하여 칼을 들고 조그마한 홈런볼을 나누기 시작했죠.



그나마 잘 나온 사진으로 한 컷!! 홈런볼은 슈랑 초코가 거의 반반 있는 듯 합니다. 홈런볼이 한번에 많이 먹으면 너~무 달아서 이가 찌릿하더라구요. 이웃분들이 냉동실에 넣기도 하고 무지방도 맛있다고 하셨는데 다음에는 더 맛있게 먹기위한 시도를 해보는 리뷰를 해봐야겠습니다~~ㅋㅋ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41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