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GeniusJW

가락동 가장맛있는족발, 가족족발 후기 본문

사진・맛집・일상/음식・맛집・디저트

가락동 가장맛있는족발, 가족족발 후기

GeniusJW 2017.02.24 11:30


최근에 가락시장역 인근에 족발맛집으로 가장맛있는족발(가족족발)이 뜨고 있길래, 이 날은 'K군', 'C군'과 함께 가족족발을 방문했습니다. 오랜만에 만나는 친구들과 만남에 술이 빠질 수 없기에 차는 놔두고 방문했습니다. 주차가 불편하니, 참고하세요.



가장 맛있는 족발 메뉴판은 다음과 같습니다. 족발, 보쌈, 냉채족발, 흑마늘족발, 허니마늘족발, 바베큐마늘족발, 직화불족발이 있었는데요. 처음 방문이기에 가장 기본이 되는 가장 맛있는 족발 메뉴를 주문했습니다. 가격 26,000원~ 49,000원 대.




가족족발 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부분은 깻잎절임과 부추, 백김치 인데요, 정말 족발 먹는 내내 손이가는 밑반찬 이었습니다. 족발과도 너무너무 잘 어울리고 특히 깻잎은 어찌나 맛있게 담가졌는지 2~3번 더 달라고 부탁드린 것 같네요.



기다리던 족발이 나왔고, 처음 이용해본 가게인데 족발이 어찌나 쫀득쫀득 맛있던지, 같이간 친구들도 기대없이 먹었던 터라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물론 개인차가 있겠지만 족발맛도 너무 강하지 않고, 깔끔해서 종종 생각날 것 같더라구요.




족발을 위에서 언급한 깻잎과 부추랑 같이 싸 먹으면 정말 느끼하지도 않고, 맛있더라구요. 요즘엔 족발 프랜차이즈가 많아져서 대부분 맛이 상향평준화 되었지만, 생각보다 퀄리티 떨어지는 곳이 많은데 여기는 기대를 하고 간 게 아니라서 그런건진 몰라도 굉장히 맛있게 먹었답니다.



가장맛있는족발 한 접시가 성인 장정 3명이 먹으니 게 눈 감추듯이 사라졌네요. 물론 이 날은 소주랑 같이 먹었는데, 역시 술은 제 친구가 아니었나봅니다. 그래도 오랜만에 만난 친구들과 함께 맛있는 족발을 먹게되어 기분좋은 하루였답니다. 가족족발 본점이 방이동이라고 하니, 다음엔 방이동도 찾아가보고 싶네요.ㅋㅋ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54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