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GeniusJW

알라딘 독서대, 가볍고 튼튼한 독서대 본문

사진・맛집・일상/책・도서

알라딘 독서대, 가볍고 튼튼한 독서대

GeniusJW 2016.06.21 23:20


알라딘에서 책을 구매했더니, 알라딘 굿즈 독서대를 선물받았습니다. 요즘 책 읽는 즐거움에 빠져(?) 자기전 독서하기 위해 나름의 편한 방법을 찾다가 독서대 하나 있었음 좋겠다 하고 생각했는데, 마침 알라딘에서 독서대를 주는 이벤트를 하더라구요. 책도 좀 사고, 선물도 할겸 두권을 주문하여 받은 알라딘 독서대.



'알라딘 독서대'는 책을 주문하고 선물로 받아서 크게 기대를 안하고 있었는데, 포장부터 깔끔하였고 실제로 개봉해보니 더욱 만족스러웠던 제품이었습니다.




'알라딘 독서대'는 어느정도 두께감 있는 하드보드지와 커버로 마감되어 시중에 판매되는 나무독서대와 견주어도 부족함 없이 튼튼하게 만들어졌습니다. 책을 고정하는 고정부도 그렇고 전체적으로 생각보다 견고하게 제작되어 왠만한 책은 거뜬히 받쳐줄 수 있을 것 같았습니다.



독서대는 간편하게 자석으로 고정하는 방식이었는데요. 자석부분이 단단하게 고정되어 무게감 있는 책도 든든히 받쳐주었구요. 여러종류의 커버로 독서대가 있었지만 제가 받은 '설국' 독서대가 가장 마음에 들었습니다. 일단 깔끔하고 무난한 디자인이 책을 읽는데 방해가 되지 않았기 때문이죠.



실제로 가끔씩 제 블로그를 통해 책 리뷰를 할때면, 자꾸 넘어가는 책장때문에 한손으로는 책장이 넘어가지 않게 고정하고, 한손으로는 사진을 찍는 생각해보면 기묘한 자세로 사진을 촬영해왔습니다. 하지만 이제는 그런 수고로움이 필요없이 독서대에 올리고 사진을 찰칵찰칵!!




저희 뭉툭한 손가락으로 책을 고정하는 것 보다 훨씬 더 안정적으로 사진을 찍을 수 있었구요. 조명을 주어 책의 그라데이션을 잘 살려줄 수도 있게되었죠. 책을읽다가 중간중간 독서대에 거치해놓고 다른 용무도 볼 수 있구요. 독서대가 생겨서 앞으로의 책 리뷰도 얼마든지 가능할 것 같습니다.



알라딘 독서대, 모양만 대충 비슷하게 제작된 독서대가 아닌, 고정대가 실제로 두께가 있는 책을 단단히 고정시켜주어 책이 넘어가지 않게 도와줍니다. 알라딘 독서대 이벤트를 통해 선물받아서 너무너무 잘 사용하고 있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36 Comments
댓글쓰기 폼